회원가입 오시는길 이메일 로그인 공지사항

휘파람투어

고객센터 라틴마스터와 함께 하세요~

COMMUNITY커뮤니티

FAQ

제목
Q 여행상품을 예약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하나요?
A 여행상품의 예약은

①홈페이지 신청서 작성 ②전화 및 방문 신청 ③e-mail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 및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

예약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나 메일로 여행 출발일로부터 종료일까지 예약의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.
Q 예약은 출발일로부터 며칠 전까지 가능한가요?
A 항공권 발권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나, 선착순 예약 마감이므로 정확한 예약 마감일을 안내하기가 어렵습니다.

여행이 결정 되시면 가급적 빠른 예약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
참고로 패키지 상품의 항공권 발권은 보통 출발 2~3일 전에 이루어집니다.

정확한 내용은 상품 당담자에게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Q 예약 조회 및 변경,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A 예약 조회는 휘파람투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(또는 비회원 로그인)을 하시하시고 예약확인란에서 확인 가능하며

변경 및 취소는 상품 담당자와 통화하셔야 합니다.
Q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A 자사 계좌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.
Q 예약금 지불 후 잔금은 언제까지 내야하나요
A 여행 신청 후 48시간 이내에 예약금(상품가의 10%) 입금을 완료해야 예약이 진행되며,

잔금은 팀 출발이 확정 후 일주일 이내에 완납해 주셔야 합니다.
Q 예약을 취소할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?
A 예약을 취소하시는 경우는 출발일 기준으로 언제 취소를 하는지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므로
패키지 여행상품의 경우에는 [일반약관]의 취소 규정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.

①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(여행자의 취소요청 시)
- 여행 개시 20일전(~20)까지 통보시 : 여행요금의 10% 배상
- 여행 개시 10일전까지(19~10) 통보시 : 여행요금의 15% 배상
- 여행 개시 8일 전까지(9~8) 통보시 : 여행요금의 20% 배상
- 여행 개시 1일 전까지(7~1) 통보시 : 여행요금의 30% 배상
- 여행 당일 통보시 : 여행요금의 50% 배상

단, 상품에 따라 특별 약관이 적용되는 경우도 있으며, 이 경우 특별 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.
중남미 상품의 경우 특수지역으로 분리됨에 따라 특별약관이 적용되며 팀 출발이 확정된 후 취소하게 된 경우에는 예약금 환불은
불가하며 여행자가 출발을 확정한 후 해당 여행을 취소하게 된 경우에는 이미 진행된 항공권 및 버스, 기차, 투어입장료 등과
예약금을 제외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. 또한 여행자의 해당 여행 출발일 이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
항공권의 경우에는 해당 항공권에 따라 취소 규정이 각각 다르오니 해당 항공권의 규정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.
Q 환불 절차를 알려 주세요.
A 예약하신 상품을 취소하시면 환불 절차가 진행이 됩니다.

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담당 직원에게 유선상으로 요청을 하시거나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주시면 연락을 드립니다.

각 상품의 규정 및 취소 시점에 따라서 환불 금액이 다르며, 취소시 담당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.
Top